김구라 여자친구 고백

김구라가 여자친구를 고백했다.

 

김구라 여자친구 고백에 누리꾼의 이목이 쏠렸다. 김구라 여자친구는 비연예인나이? 열애 고백 나도 혼자 살 순 없으니까 전부인 이혼 이유?

 

 

김구라는 18일 놀면 뭐하니에 출연, 여자친구와 열애를 인정했다.

 

 

 

김구라는 박명수의 여자친구 생겼다는데란 질문에 혼자 살 순 없잖아라며 여자친구와 열애중임을 고백하게 된 것이다. 

김구라는 우리가 장래를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섣불리 뭘 얘기하기는 그렇고 결심이 섰을 때 얘기를 하겠다고 조심스런 입장을 보였다.

 

 

 

유재석은 결심이 서시면 우리도 가겠다고 결혼식을 언급하자 김구라는 결혼식은 안 할거다. 극비로. 내 나이에 결혼식은 그렇고라며 쑥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 한 방송에서 김구라는 이상형으로 '10대 기업에 다니는 여성'이라고 밝히며, '안정적인 직장의 여성'이라고 말하기도 했었다. 혹자는 김구라 여자친구로 이연수, 이다지 강사 등을 언급하기도 하고 있다. 하지만, 실상 김구라의 여자친구는 유명인이나 연예인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특히, 과거 마이텔에 함께 출연한 이다지 강사가 김구라의 여자친구가 아닌가 하고 주목을 받게 된 이유 역시 황당하다. 이다지 강사는 단지 함께 출연중 김구라 부인이 아님을 부인한 적이 있었는데 그 당시 방송 모습이 캡처된 사진이 오해를 불러왔던 것 같다.

(김구라 이다지 강사 마이텔 출연장면)

 

어쨌든, 과연 김구라의 여자친구는 누구인지 궁금하게 만드는 대목이다. 

김구라의 나이는 올해 51살이며, 1993 SBS 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김구라 이혼이유

 김구라 전부인과 합의이혼

 

2015년 김구라가 결국 아내와 합의 이혼했다. 김구라는 2015 8 25 "법원이 정해준 숙려기간을 거쳐 18년의 결혼생활을 합의이혼으로 마무리 했습니다"고 밝히며 법적으로 남남이 됐다고 밝혔다.

 

 

 

김구라가 부인과 이혼에 이르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보증으로 인한 빚 문제가 결정적이였던 것으로 보인다. 

(김구라 전부인)

김구라는 빚에 따른 재산 가압류 통보를 받았고 급기야 정신적 스트레스로 2014년 말에는 공황장애를 호소하며 병원에 입원하기도 했었다김구라는 2014 4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큰 빚을 지게 된 상황을 설명하기도 했었다. 

 

 

 

김구라는 "아내 빚이 처음에는 4억 정도 였는데 나중에 17억까지 늘었다" "2013년 방송복귀할때 이미 채무가 97000에 달했다"고 토로했다. 

 

 

 

 

 

김구라는 빚의 원인에 대해 그는 "주부인 처형이 이른바 `돈놀이`를 한 것이었다" "외면할 수 없어 도와주기 시작했는데 결국 문제가 됐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처형은 결국 잠적했고 채권자들에게 돈을 갚기 위해 아내가 돈을 무리하게 빌려 막았고 수년만에 기하급수적으로 늘었다"고 덧붙였다. 

 

 

김구라는 합의 소식을 전하면서 부인의 채무에 대해서는 "끝까지 마무리하겠다"고 말했다. 또 아들 동현이는 성인이 될때까지 함께 살 것이라고 했다. 

 

 

 

2015년 김구라는 전부인과 이혼에 이르고 말았고 그 당시 김구라는 여러 문제로 공황장애를 앓는 등 건강상 위기를 맞기도 했었다. 하지만, 이혼한 전 부인의 빚을 떠안아 성실히 갚아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지지를 받아왔었다. 

 

 

 

 

 

과거 한 방송에서 김구라는 아직도 이혼한 아내의 사진을 버리지 못했다고 밝힌 바 있었다. 그 당시, 김구라는 제가 결혼 생활에 실패했다. 그런데 애 엄마랑 찍은 사진들이 아직 남아있다. 난 그걸 버리지 않았다 이혼도 내 과거의 한 부분이기에 버리지 않았다고 털어놓았었다.

 

이제, 과거를 잊고 여자친구와 행복한 여생을 설계해 보시길 기대해본다.

 

 

 

2020/10/04 - [인물 이슈 모음] - 하희라 최수종 이단 종교 루머 논란

 

하희라 최수종 이단 종교 루머 논란

하희라 최수종 종교 x파일 화교 국적 곗돈 소송 어머니 부채 하희라와 최수종은 연예계 대표적인 잉꼬부부로 널리 알려져 있기도 하죠. 두사람은 잉꼬부부의 상징과도 같은 존재이기도 합니다.

cherry.longlove1.kr

2020/10/04 - [인물 이슈 모음] - 노사연 아들 사망 루머와 이중국적 논란

 

노사연 아들 사망 루머와 이중국적 논란

노사연 아들 사망 루머 사진 이중국적 나이 1989년 노사연의 2집에 수록된 곡인 만남은 전 국민적인 적폭적인 사랑을 받으면서 그녀를 일약 국민가수의 반열에 올려놓았는데요. 또한 종편에서 탈

cherry.longlove1.kr

2020/10/01 - [인물 이슈 모음] - 홍진영 성형전후와 성형고백 전후

 

홍진영 성형전후와 성형고백 전후

홍진영 성형전후 남궁민 하차 실제 열애 성형고백 전후 홍진영이 새 앨범과 함께 컴백을 한다고 하여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그녀는 남궁민과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

cherry.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