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나는 30대 중후반의 나이로 최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박하나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박하나 프로필

박하나 나이는 1985년 7월 25일생으로 고향은 충청남도 부여군입니다. 박하나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소속사는 FN엔터테인먼트이지요.

 

 

 

 

 

박하나 가수 출신인데요. 2003년 혼성그룹 퍼니(FUNNY) 1집 타이틀곡 고백으로 데뷔를 하여 이후 청량음악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박하나라는 이름의 동명이인으로는 농구선수 박하나가 있습니다.

 

 

박하나 남편 이혼 루머이유

박하나는 30대 중반의 나이이기 때문에 그녀가 결혼을 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외모가 박탐희와 너무 많이 닮아서 결혼한 박탐희와 박하나를 오해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네요.

 

 

박하나가 드라마 속에서 악역, 불륜녀 등의 역할로 출연을 하는 것도 이런 루머를 만들어낸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박하나 결혼 남자친구 결별

박하나는 2018년 7월 25일 일반인 한의사와의 열애설이 보도되었습니다. 박하나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역시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을 했는데요.

 

 

 

 

 

당시 박하나 남자친구에 대해서 경희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한 한의사 동갑내기라고 밝혔습니다. 박하나는 방송에서 남자친구의 이야기를 서스럼없이 꺼내며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지요.

 

남자친구에 대해서 <내가 가지지 못한 똑똑한 면을 가졌다> 존경한다는 느낌이 들어 동갑이지만 이름에 씨를 붙여서 부른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박하나의 나이도 어느 정도 있었기 때문에 남자친구를 고백하면서 결혼을 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들게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1년간의 열애 끝에 결별을 했다고 알려져 있지요.

 

 

<서로를 응원하는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

 

 

아무래도 남자친구가 일반이었기 때문에 이것이 결별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박하나는 남자친구와의 결별 이유에 대해서 최대한 말을 아꼈습니다.

 

 

 

 

 

박하나는 도시적인 외모 때문에 방송에서 주로 악역의 역할에 많이 맡는 것 같습니다. 그녀의 이미지에 악역 역할이 각인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스러운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박하나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히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기를 응원합니다.

 

 

 

2020/12/02 - [인물 이슈 모음] - 양하영 남편 강영철 이혼이유

 

양하영 남편 강영철 이혼이유

가수 양하영은 포크송으로 유명한 가수입니다. 양하영이라는 가수를 모르더라도 아~ 어쩌란 말이냐 흩어진 이마음을~ 이라는 노래 <가슴앓이>를 들어본 사람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가슴앓이>의

cherry.longlove1.kr

2020/12/02 - [인물 이슈 모음] - 엄정화 결혼 이혼 루머이유

 

엄정화 결혼 이혼 루머이유

엄정화는 가수이자 배우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멀티 엔터테이너입니다. 많은 여가수들의 롤모델이 있는 대표적인 섹시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대한민국의 마돈나라고 불리기도 하지요

cherry.longlove1.kr

2020/11/28 - [인물 이슈 모음] - 조윤희 이동건 3년만에 이혼하는 이유. 딸 양육권.

 

조윤희 이동건 3년만에 이혼하는 이유. 딸 양육권.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 부부가 이혼을 했습니다. 딸의 양육권은 엄마인 조윤희가 가져갔다고 합니다. 이동건은 40살, 그리고 조윤희는 38살입니다. 이들 부부는 KBS의 주말드라마였던 '월계수 양복

cherry.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