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균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입니다. 하동균은 배우 연정훈과 많이 닮았는데요. 부드러운 외모가 상당히 닮았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동균은 적지 않은 나이에도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요. 하동균이 어떤 인물이며, 그의 결혼 생각에 대해서도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하동균 프로필

 

 

하동균 나이는 1980년 6월 28일생입니다. 고향은 서울출신이며, 데뷔는 2002년 7Dayz의 1집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하동균은 그룹 원티드의 멤버이며, 소속사는 마크 플래닛입니다.

 

 

하동균은 7Dayz 해체 이후 원티드라는 그룹으로 활동을 할 때 부터 주목을 받기 시작합니다. 원티드는 2004년 하동균, 서재호, 전상환, 김재석과 함께 구성된 그룹인데요. 그러나 같은해 불의의 교통사고로 서재호가 세상을 떠난 뒤 멤버 모두 재활 등의 이유로 공백기와 함께 솔로로 활동하기 시작합니다.

 

     

 

하동균 교통사고 후유증

원티드로 활동을 할 당시 지방 일정을 마친 뒤 다음 날 아침 스케줄을 위해 고속도로를 타고 올라오다가 사고가 났는데요. 하동균은 이 충격적인 사고에 그 당시를 제외하고 몇 년 정도는 기억이 별로 없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같은 멤버였던 서재호를 잃었다는 것이 가장 큰 충격으로 다가왔지요.

 

 

 

 

     

 

사고 이후 많은 것이 변화했는데요. 하동균은 그녀를 사랑해줘요. 나비야 등의 곡이 흥행을 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지만 그 상황이 사실은 행복하지도 않았었다고 당시 심경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타던 차를 팔고 그냥 걸어 다녔어요. 솔로 1집 활동을 마친 이후엔 계속 걸었어요> 하동균은 교통사고 이후 우울증, 공황장애 등으로 정신적인 고통을 받아왔는데요. 걷기 외에 격한 운동인 축구가 그를 정신적인 충격에서 벗어나게 해줬다고 합니다. 하동균 군대는 사고로 부상을 당하면서 신검 때 공익근무요원 판정을 받게 됩니다.

 

     

 

하동균은 교통사고로 성격까지 많이 변했었다고 하는데요. 하동균 매니저는 <함께 일한지 6년 정도 됐다. 형이 요새 조금 밝아졌다. 그걸 사람들이 조금 모르시는 것 같다>

 

하동균: <옛날에는 하기 싫은 게 많고 불만이 정말 많았다. 지나가는 행인을 봐도 왜 저길 지나가는 거야 할정도였다. 오빠좋아해요라는 말을 들어도 그래 그렇게 말하겠지라고 생각했다. 지금은 너무 좋다>

 

     

 

하동균 가창력

하동균은 교통사고 이후 오랜 공백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당시 연습을 통하여 자신만의 목소리를 만들어내면서 독보적인 가창력을 가진 가수로 성장을 할 수 있었지요.

 

하동균은 목소리가 룩고 허스키하다보니 보통 사람이 따라 부르는 것도 쉽지 않은데요. 데뷔 초 당시와 지금의 목소리가 상당히 변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동균 결혼 생각

 

 

하동균은 40대가 되면서 결혼을 하지 않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고 하는데요.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을 하여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솔직히 제가 결혼 생각이 없다. 결혼에 대해 냉소적이다. 저 스스로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없다. 결혼에 대해 환상이 있거나 하면 좋을 것 같은데 그렇지 않다. 이게 그렇게까지 사람들을 많이 모아서 결혼할 일인가 싶다>

 

 

<저는 언제 하게 될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결혼 계획도 없고 만약 한다면 20년 뒤쯤 하고 싶은데 해도 둘만 하고 싶다. 축가도 생략할 것 같다. 얘기하다 보니 제가 안 할 것 같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하동균에게 불의의 교통사고 후유증은 상당한 것 같습니다. 교통사고 충격으로 인한 성격도 많이 바뀌었고, 어쩌면 결혼에 대한 생각도 변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하동균은 예능(전참시)에 출연을 하면서 많이 좋아진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전가지 다크동균이라고 불리며 24기난 내내 암막 커튼을 치고 생활을 하는 등 어둠 속에서 안정감을 느꼈지만 이제는 성격도 밝아지고 집도 많이 밝아졌으니 말입니다.

 

 

이런 밝은 성격이 하동균의 성격과 결혼에 대한 생각도 변화를 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하동균이 앞으로도 좋은 일만 가득하고, 밝은 모습만 가득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020/12/05 - [인물 이슈 모음] - 오정세 아내 안면인식장애 자폐연기

 

오정세 아내 안면인식장애 자폐연기

오정세는 최근 엄청나게 이슈가 되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동백꽃 필무렵>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고 이어서 출연한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문상태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

cherry.longlove1.kr

2020/12/05 - [인물 이슈 모음] - 신동엽 부인(아내) 선혜윤 공부가머니 PD

 

신동엽 부인(아내) 선혜윤 공부가머니 PD

신동엽은 현재 최고의 MC 중의 한 명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안정적인 방송 진행과 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신동엽은 각종 사업을 했지만 큰 실패와 빚을 지었고, 다시 방송

cherry.longlove1.kr

2020/12/04 - [인물 이슈 모음] - 윤세아 남편 줄리엔강 이혼루머 이유

 

윤세아 남편 줄리엔강 이혼루머 이유

윤세아가 최근 염정아, 박소담과 함께 삼시세끼 산촌편에 출연을 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세아는 40대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로 많은 남성들을 설레게 하는데요. 윤세아에 대해

cherry.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