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범학은 인생다큐 - 마이웨이에 출연해 그간 인생사를 보여주었는데요. 과거 청춘스타의 한사람이었지만 이제 중년의 나이에 접어들었네요.

 

 

이범학은 '이별 아닌 이별'이라는 노래로 가수로서 큰 성공을 거두었는데요. 1991년 쯤 이노래로 가요톱10에서 5주연속 1위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돌연 연예계에서 사라져 많은 팬들에게 궁금증을 안겼는데요. 1996년생인 이범학 나이는 올해 55세입니다. 

 

 

 

아내와 만날 당시 아내가 공연기획일을 했다고 하는데요. 초대가수로서 만났다가 마음에 들어 작업을 했다(?)고 하네요.

 

공연끝나고 따로 만남을 갖고 인연이 이어졌다고 하는데요. 아내 나이가 이범학씨보다 13살 어리다고 합니다. 당시 아내는 초혼이었으나 이범학은 재혼이었고 전부인과 사이에 딸이 있었습니다.

 

 

 

 

 

 

 

이범학은 아내 김혜림씨와 결혼 후 해산물 식당을 운영중인데요. 아내가 주방을, 본인이 홀을 담당한다고 합니다. 

 

이범학은 한때 신승훈과 가장 친한 친구였지만 뜻밖의 일로 사이가 멀어졌다고 하는데요. 당시 조울증을 겪고 있었고, 조증과 울증을 오가며 말을 심하게 하다보니 신승훈을 실망시켰다고 하네요. 

 

이후로 한번도 신승훈을 볼 기회가 없었다고 하는데요. "승훈아, 그때는 내가 제정신이 아니었다. 미안하다, 보고싶다"며 방송을 통해 사과를 하기도 합니다.

 

이범학은 최근 대한민국에 열풍을 일으킨 미스터트롯에서 그의 노래 '이대팔'이 불리며 다시금 대중에게 화자되었는데요. 팀 미션에서 김호중, 강태관, 고재근, 미스터붐박스가 '이대팔'을 불르며 노래가 다시금 전성기를 맞게 되었습니다. 

 

 

 

2020/12/04 - [인물 이슈 모음] - 진선규 부인(아내) 박보경 로망

 

진선규 부인(아내) 박보경 로망

4월에 개봉 예정인 영화 로망은 배우 이순재와 정영숙 주연의 영화입니다. 치매커플 로맨스 영화로 45년차 노부부의 사랑을 그린 영화인데요.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게 만드는 영화 중의 하

cherry.longlove1.kr

2020/12/05 - [인물 이슈 모음] - 신동엽 부인(아내) 선혜윤 공부가머니 PD

 

신동엽 부인(아내) 선혜윤 공부가머니 PD

신동엽은 현재 최고의 MC 중의 한 명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안정적인 방송 진행과 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신동엽은 각종 사업을 했지만 큰 실패와 빚을 지었고, 다시 방송

cherry.longlove1.kr

2020/12/05 - [인물 이슈 모음] - 이창명 부인(아내) 이혼 루머이유

 

이창명 부인(아내) 이혼 루머이유

이창명은 출발드림팀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던 최고의 MC 중의 한 명이었습니다. 하지만 음주운전 의심 논란 등으로 사회적으로 큰 논란이 되었고, 여러 논란이 겹치면서 이창명의 인기는 시들했

cherry.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