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뮤지는 이번주 방송되는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트로트 노래 실력으로 가수 '장혜진'이 극찬을 했다고 하네요.

 

장혜진은 이 정도면 트로트 체질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뮤지의 아내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뮤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용운, 국적 한국, 1981년 10월 15일생을 만으로 나이 살이네요. 서울특별시 광진구가 고향이며 키 181cm, 몸무게 64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내 편안희, 자녀 딸 이소호, 이소린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그룹 하이사이드, 유브이, 믹스아시아, 소속사 뮤지사운드로 2010년 하이사이드 싱글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뮤지의 과거 활동 경력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1997년에는 루이스 1집 댄스팀 '이그지스트' 멤버였으며 2001년에는 프로듀서 활동을 했습니다. 2003년에는 'Lee.J'와 팀 라운지 결성을 했고 2004년에는 가수 '문명진' 2집 프로듀싱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7년 메인 스트림, 박화요비, 리치 등 노래 작곡을 했으며 2009년 밴드 '하이사이드'를 결성했습니다. 2010년부터 개그맨 '유세윤'과 그룹 'UV' 결성을 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1997년부터 인디에서 활동을 하여 경력이 오래된 가수라고 하네요. 

 

 

 

 

뮤지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9년 12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이 2명이 있다고 하네요. 딸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가수 '타블로' 지인으로 출연했는데요.

 

너무 사랑스러운 외모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실은 모든 육아 프로그램에서 출연제의가 왔었는데 전부 거절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딸이 말이 느리고 말부터 배우는 게 맞지 않나 싶어서 거절했다고 하네요. 

 

 

 

 

 

 

개그맨 유세윤과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유세윤은 자신이 아는 사람 중 가장 부지런하고 배울 점이 많다고 했습니다. 또연예인에 완벽히 어울리는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가 만들고자 하는 콘텐츠에 대해 24시간 깨어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세윤과 함께 작업을 하면 늘 즐겁다고 하네요. 그룹 '유브이'는 사람들에게 자신을 알리게 되는 계기가 되었고 그래서 솔로 앨범도 낼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뮤지는 그룹 'UV'에서 포지션 프로듀서 겸 메인보컬로 뛰어난 노래 실력과 코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명 '뮤지' 뜻은 과거 자신이 좋아했던 알앤비 가수 맥스웰 작곡 예명 '뮤지'를 본따 만들었다고 합니다. 뛰어난 보컬 실력과 뉴잭, 시티 팝, 스윙,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잘 호화고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 초에는 미성을 주로 썻지만 지금은 목소릴 두껍게 내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뮤지의 아내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2020/12/31 - [인물 이슈 모음] - 배우 한예슬 차병원 의료사고 고발 화제

 

배우 한예슬 차병원 의료사고 고발 화제

한예슬이 차병원서 지방종 의료사고를 당했다는 사실을 고발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예슬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다 의료사고를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수술한

cherry.longlove1.kr

2020/12/27 - [인물 이슈 모음] - 박휘순 여자친구 나이 차이 및 결혼 생활 화제

 

박휘순 여자친구 나이 차이 및 결혼 생활 화제

개그맨 박휘순이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11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작년에 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합니다. 43살의 나이로 드디어 장가가

cherry.longlove1.kr

2020/12/27 - [인물 이슈 모음] - 가수 장재인 어린 시절 성폭행 고백 논란

 

가수 장재인 어린 시절 성폭행 고백 논란

가수 장재인이 어렸을 적 겪었던 큰 아픔에 대해 고백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17살때부터 시작된 발작을 시작으로 18살에 겪은 성폭행으로 인해 불안증, 거식증 등으로 10년이 넘게 고생

cherry.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