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지난 2018년 체중감량을 선언했던 천상지희 더그레이스 다나가 20kg 감량하고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쥬비스 측에 따르면 다나는 170cm에 82kg 체중에서 62kg으로 총 20kg 감량에서 성공하며 몸과 마음의 상처를 극복하고 있다고 알렸습니다.

다나는 과거 방송에서 견디기 힘든 큰 이별로인해 심적으로 많이 무너졌다고 고백한적이 있습니다. 인생을 걸어도 아깝지않던 사람들과의 갑작스러운 이별로 혼자 감당할 수 없을정도로 무력함이 찾아왔다고하는데요, 3년넘게 공개연애중이었던 연인과의 결별, 곧이어 지인의 사망소식까지 다나는 정말 힘들었다고 합니다. 이후 불면증과 우울증, 단절된 생활속 무너진 패턴으로 다나는 급속도로 살이 쪘다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다나의 전남자친구는 이호재감독이었다고 합니다. 2016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남자친구가 있고 3년되었다라고 고백한 바 있습니다. 그 후 라디오와 예능에 열애스토리를 밝히고 sns를 통해서도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는듯 애정을 드러내기도 하였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작년 예능에서는 칼을 쥔채로 신경질적인 모습을 보이고 다 남탓을 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우려를 사기도 하였는데요, 이번에 이렇게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밝은모습으로 나타났다고하니 안심이됩니다. 앞으로 다나에게 우울하고 힘든일보단 행복한일들이 많기를 기도하겠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8 - [연예 이슈 모음] - 권해효 아내 조윤희 결혼생활 화제

 

권해효 아내 조윤희 결혼생활 화제

google_language = "ko" 권해효 조윤희 러브스토리 탤런트 권해효는 우리 사회에서 좀 특이한 존재입니다. 대부분의 연예인이 정치적인 발언이나 사회 활동에 소극적인 반면에, 권해효는 아주 적극적�

hotissue3.tistory.com

2020/03/18 - [연예 이슈 모음] - 정준호 이하정 결혼스토리 재조명

 

정준호 이하정 결혼스토리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정준호 부인(아내) 이하정 아나운서의 나이 키 학력 방송 근황 등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는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연예계 대표 잘생긴 배우이자 마당발 인 정준호 배우의 아내

hotissue3.tistory.com

2020/03/18 - [연예 이슈 모음] - 임채무 두번째 부인 박인숙 화제

 

임채무 두번째 부인 박인숙 화제

google_language = "ko" 어린이들의 동심을 지켜주는 놀이동산 두리랜드 운영중인 배우 임채무 근황 살펴보니 오랜만에 예능 출연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임채무 재혼 부인 아들 부인사망 등�

hotissue3.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